[2019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계획 알림]
가. 다기능스마트카드 학생증(금융기능 탑재)
? 기 간 : 2019. 3. 1.(금) ~ 3. 10.(일) ※ 학번생성이후 신청 가능
? 신청장소 :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 사이트(구글, 네이버 등)에서 “영하나”검색(또는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s://m.kebhana.com/m/younghana/msyhn101_00.do” 입력후 "학생증카드 발급" 접속)
?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
? 배부일정 : 2019. 3. 20.(수) ~ 4. 5.(금) ※ 대학별 신청에 따라 별도 안내
? 배부장소 :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NC백화점 2층)
? 준 비 물 : 신분증 지참하여 본인 직접 방문
? 유의사항 : 단기간 다수계좌(최근 20 영업일 이내 요구불계좌 개설 이력 보유)는 비대면을 통한 계좌 개설이 제한 됨.
나. 일반학생증(금융기능 미탑재)
? 기 간 : 2019. 4. 8.(월) ~ 4. 11.(목)
? 신청장소 : 학과사무실(신청서 별도 송부)
? 준 비 물 : 증명사진(3*4) 1매, 학생증신청서 1부(학과사무실 비치)
? 배부장소 : 학과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