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고지서 출력: 2011.12.13(화) 10:00 - 2011.12.15(목) 16:00
- 현금등록기간: 2011.12.13(화) ~ 2011.12.15(목)
- 납부처: 농협, 신한, 국민, 부산, 우리, 하나은행 전국지점
- 납부 방법: 고지서, 인터넷뱅킹, 현금입출금기(단, 우리은행 제외), 텔레뱅킹(단, 부산, 우리은행 제외)
- 납부 시간: 09:00 ~ 16:00
<취소(환불)>
- 신청기간: 2011.12.16(화) ~ 2012.01.03(화) Web 상(학생지원시스템)
- 환불신청서 및 본인명의 통장사본 제출
※ Web 상 신청서 출력하여 학과로 제출(통장사본과 함께)
- 환불예정일: 각 단계별 마감일로 부터 10일 이내
- 취소 및 환불신청 방법: 학생지원시스템-수업-계절수업수강취소-수강취소및 환불내역 본인 직접 입력-신청서 출력
- 학생 소속 학과사무실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