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학년도 신입생 ( 학부 , 대학원 ) 에 대한 학생증 ( 다기능스마트카드 ) 발급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 니 , 대학 및 학과에서는 오리엔테이션 기간중에 적극 홍보 하여 빠른 시일내에 학생증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1. 학생증 ( 다기능스마트 카드 : 금융기능 탑재 ) 발급
가 . 신청기간 : ‘14. 2. 12.( 수 ) ~ 2. 28.( 금 )
나 . 신청흐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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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접수 시 구비서류
① 증명사진 (3*4) 1 매 ② 신분증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③ 웹신청 출력물 신청서 , 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제공동의서 3 부
( 학교 , 은행 , 카드사 각 1 부 )
라 . 신청서 접수장소 : 전국 하나은행 지점 방문 접수
마 . 다기능학생증 교부 : ‘14. 3 월 중 예정 ( 대학별 일괄 배부 )
바 . 다기능학생증 기능 : 도서관 이용 , 전자출결 및 건물출입 , 체크카드
( 교통카드 겸용 )
2. 행정사항
가 . 신입생에 대한 일반학생증 발급계획은 ‘14. 3 월중 공지할 예정임
나 . 학생증 ( 다기능 스마트카드 ) 발급 이전 대체 사용 카드
? 도서관 이용 : 모바일 학생증 발급 도서관홈페이지 → 이용자서비스 →
모바일서비스 ( 모바일이용증 )
? 전자출결 : 전 자출결 ( 대단위 강좌 ) 교과목 수강자는 학과에서 수기 출결
? 대학생활원이용 : 대학 생활원 출입자는 대학생활원 행정실에서
임시카드를 발급받아 이용
다 . 신입생 ( 학부 , 대학원생 ) 만 웹사이트에서 신청가능
라 . 외국인 신입생은 웹사이트로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하나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