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후기(2019년 8월 졸업)논문 준비하시는 석,박사선생님들께 알립니다.
2018년 후기 학위청구 심사용 논문을 4월 3일(수) ~ 4월 9일(화) 오후 5시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심사용논문과 심사요구서, 심사비용입금증, 윤리서약서 (박사만 이력서6부 포함)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심사 계획서를 꼭 확인하기기 바랍니다.
★2016년 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대상자부터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절차 의무화★
https://lib.pusan.ac.kr/research/plagiarism-prevention/turnitin/
★2017학년도 전기부터 학위논문 작성지침(서식포함)이 변경되어 시행하고 있으니 변경된 지침 및 서식을 준수하여 논문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심사용 논문 접수 시 학과에 제출할 서류
가.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1부, 연구윤리준수서약서 1부(지도교수님 서명 필수)
나. 심사용 논문(석사 3부, 박사 5부)
다. 이력서 6부(박사에 한함 : 심사위원용 각 1부, 본부 제출용 1부)
라. 심사료 입금증 : 석사 100,000원, 박사 300,000원 - 꼭 심사료 입금증 제출하셔야 합니다!!
입금처 :
마.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결과표
* 박사논문심사 대상자 분들은 본 심사에 앞서 예비심사 를 진행합니다.
박사의 경우 예비심사용 소논문 2편을 3월 18일(월)~3월 22일(금)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비심사는 예비발표와는 무관합니다! 예비심사는 논문심사를 위한 절차입니다!)
① 이력서
② 학사, 석사, 박사과정 성적증명서
③ 박사학위청구논문 국문요약서
④ 예비심사용 소논문 2편
예비심사 통과 후, 심사결과는 과사무실에서 개별 연락 드리며 연락받으신 후, 심사요구서와 심사료 입금증,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결과표, 연구윤리준수서약서를 비롯한 서류들을 기간 내(~4월 9일(화)까지 오후 5시까지)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서류신청은 꼭 기한 내에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에 모든내용이 있으니, 첨부파일 꼭꼭!!! 열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꼭 지도 교수님과 상의하시고 확인받으신 후에 논문 제출하셔야 합니다.
붙임 1. 2018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1부
2.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서식 1부
3. 논문작성지침 및 서식(별지제28호서식) 1부
4. 연구윤리준수서약서 서식 1부.
5. 박사 이력서 양식
6. 학위논문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