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3.14
수정일
2024.03.2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963

2024학년도 1학기 English Lounge 영어회화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매주)

어영문학과에서 2024학년도 1학기 English Lounge 영어회화 스터디원을 (매주)모집합니다! 

부산대학교 학생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교환학생이나 해외인턴을 준비하는 분들영어는 하고 싶은데 뭘 할 지 못 정한 분들친구를 만들고 싶은 분들

매주 수요일 오셔서 같이 영어 스터디도 하고 친목도 나눠요스터디를 통해 영어실력도 쌓고 친목도 나눌 수 있습니다!

 

1. 스터디 장소인 인문관 217호에 오시면 스터디 그룹카드가 있습니다하나를 뽑아 그룹자리에 앉아 주시면 됩니다

그룹카드를 하나 뽑아주세요. 1st Session 숫자와 동일한 테이블 숫자에 앉으면 됩니다.

 

2. 매주 수요일 부산대학교 학생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운영기간 : 2024학년도 1학기

스터디 요일 수요일

시각 : 4:30pm 6:00pm

장소 : 인문관 217호

* 주별 운영 계획 변동가능

 

3. 신청 방법 학번(아이디-학번/비밀번호-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 비밀번호)으로 로그인 후 해당 글에참석으로 댓글 달고 오세요.

English Lounge (pusan.ac.kr)

댓글 예시) 홍길동/영어영문학과/참석

참석 여부를 화요일까지 알려주세요

“No-Show” 2회 누적 시 참여 배제


4. 스터디 진행

4:30pm 5:10pm 1st session / Small talk and Topic 1

5:10pm 5:20pm Break Time

5:20pm 6:00pm 2nd session / Small talk and Topic 2

지난주/오늘 뭐 했는지 등의 small talk - 토픽 소리내어 읽기 질문 읽고 답하기이렇게 진행합니다.

레벨별로 나눠져 있진 않습니다참가자들은 대부분은 초--고로 이뤄져있고요. Topic&Questions로 진행됩니다.

스터디 진행 전 간략한 이름 소개해주시기 바라며 모두가 알고 있는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면 생략하셔도 됩니다.

구성멤버가 원하는 방향으로 스터디는 항상 구성됩니다원하는 스터디 방법은 항상 공유해주세요.

스터디 멤버들이 원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면 스터디 진행방식은 바뀔 수 있습니다.

 

회화가 자유로운 분들은 가능하면 모임 전에 토픽을 한번씩 소리내서 읽고 참석해주세요소리내어 읽어보면 머리로만 알던 단어들이 입에 훨씬 잘 붙습니다. Questions에 대해서도 한번 연습해보세요처음보다 두번째 이야기하면 의견도 정리되어 더 매끄러운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회화가 조금 서투르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되도록이면텍스트를 출력하셔서 모르는 단어에 밑줄/뜻 확인 하는 습관을 들이면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물론 소리내어 읽기나 Questions에 대한 연습도 중요합니다.


문의 : 051-510-1510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