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9.02.18
수정일
2019.02.18
작성자
이혜영
조회수
488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 다기능학생증(비대면) 카드 발급 안내

2019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안내


1. 다기능 학생증(비대면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가. 신청기간 : 2019. 3. 1.(금) ~ 3. 10.(일), *학번 생성이후 신청 가능

나. 신청장소 :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 사이트(구글, 네이버 등)에서 "영하나" 검색(또는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s://m.kebhana.com/m/younghana/msyhn101_00.do”입력후 " 학생증카드 발급" 접속

다.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

라. 배부일정 : 2019. 3. 20.(수) ~ 4. 5.(금)

     * 단과대학별 배부하며 세부일정은 별도 안내

마. 배부장소 : KEB하나은행(부산대지점 nc백화점 2층) 직접 방문

바. 준 비 물 : 신분증 지참 후 본인 직접 방문

사. 유의사항 : 단기간 다수계좌(최근 20영업일 이내 요구불계좌 개설 이력 보유)는 비대면을 통한 계좌 개설이 제한 됨.


2. 외국인 학생증 발급 : 비금융 학생증 발급 신청(2018. 4. 8. ~ 4. 10 소속 학과 사무실에 별도 신청)


3. 기타사항

가. 학생증 발급 이전 대체 사용 카드

  - 도서관 이용(모바일 이용증 발급)

    -> 부산대 도서관 앱 설치 -> My Lib -> 모방일 이용증(본인 인증하기)

  - 대학생활원 이용

    -> 대학생활원 출입자는 대학생활원 행정실에서 임시카드를 발급받아서 이용

  - 전자출결

    -> 전차출결(대단위 강좌) 교과목 수강자는 학과별 수기 출결


나. 재학생은 KEB하나은행(부산대지점 NC백화점 2층) 방문하여 접수

     -> 문의전화 : 학생과 우성남(051-510-1271 /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 서미라 차장 051-510-1826)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