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4.05
수정일
2024.04.05
작성자
배지언
조회수
749

2024학년도 항공우주종합설계 시행계획 및 참여신청서 제출 안내

2024학년도 항공우주종합설계 운영에 관한 시행계획을 첨부와 같이 안내합니다. 

참여대상 학생들은 과제 팀을 구성하여 아래와 같이 참여신청서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1. 참여대상 : 2024학년도 4학년으로서 2024학년도 2학기(혹은 2025학년도 1학기) 졸업예정인 학생

       

2. 과제 팀 구성

  ○ 지도교수별 과제 팀 구성 기준

    - 지도교수별 최대 2팀 이내, 팀당 2~4명(최대)까지 구성

  ○ 과제 팀 구성 절차

    - 참여대상 학생들 자율적으로 과제 팀 구성 및 설계주제(안) 선정

    - 희망 지동교수 상담 및 지도교수 확정

    - 항공우주종합설계 참여신청서 접수

   ※ 자율적인 과제 팀 구성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은 추후 해당들이 자율적으로 팀 구성하도록 연락 예정


3. 참여신청서 제출기한 : 2024.4.17.(수)까지, 학과사무실 방문제출 (지도교수 서명 必)

 

4. 경과조치

  ○ 2024학년도 1학기 휴학생이 참여할 경우 지도교수의 인정이 필요하며 2024학년도 2학기 복학하여야 함.

  ○ 2024학년도 1학기에 과제 팀에 참여 후 2023학년도 2학기에 휴학하는 경우 이전에 참여한 과제 팀의 최종보고서를 인정하지 않음개별 최종보고서를 제출하는 경우 인정함.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