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11.15
수정일
2022.11.15
작성자
박성경
조회수
10

2023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신입생 모집 요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지원서 접수

(인터넷 접수)

2022.

    

12. 5.() 09:00

12. 8.() 18:00

http://go.pusan.ac.kr

http://www.jinhakapply.com

?인터넷접수(방문접수 불가)

?수험표는 면접고사 등에 필요하므로  

  반드시 출력?보관할 것

?(인터넷 접수 방법 : p.21 참조)

?지원 결과는 2022. 12. 9.()

  공고 예정(http://go.pusan.ac.kr)

구비서류 제출

    

12. 5.()12.9.()

  (09:0018:00)

(우편)46241

부산광역시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2(장전동)

부산대학교 입학본부

일반대학원 담당자 앞

(방문제출 불가)

?우편 접수만 가능 (방문제출 불가)

   (2022.12.9. 등기 소인까지 유효)

?기한내 구비서류 미제출자는 별도 통보 없이 불합격 처리됨.

?(제출서류 목록 : p.18-21 참조)

필답고사

p.15, 전형2 선택학과(9개 학과)

2023.

1. 5.()

해당 학과 지정장소, 시간

?2023. 1. 2.() 입학정보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수험표신분증 지참

?구비서류 제출 후 면접?필답?실기고사에

응시하여야 하며 불참자는 불합격 처리됨.

?(연구실적물제출 : p.29 참조)

면접고사

    

1. 5.()

실기고사

(예술계열)

    

1. 6.()

합격자 발표 및

합격증 출력

    

2. 2.()16:00예정

입학정보 홈페이지

http://go.pusan.ac.kr

?수험번호와 생년월일(6자리) 입력 후

  합격자 조회 및 합격증 출력

등록금 고지서

출력

계약학과 제외

    

2. 7.() 10:00

학생지원시스템

http://e-onestop.pusan.ac.kr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수험번호,

  생년월일 6자리) 고지서 출력

등록금 납부

계약학과 제외

    

2.7.()~2.9.()

(은행 업무시간 내)

학교 지정은행

(등록금 고지서 참조)

?합격자가 등록 기간 내에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을 취소함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

  대학등록금에 관한규칙
  부산대학교학칙에 따라 처리

학위증명 관련

서류 제출

    

3. 24.()까지

(우편)46241

부산광역시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2(장전동)

부산대학교 입학본부

일반대학원 담당자 앞

(방문)본관2층 입학총괄실

?제출대상자 : 외국대학 졸업 최종합격자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학 취소 처리됨..

? (p.194참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