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10.04
수정일
2024.10.04
작성자
배현숙
조회수
59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W)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W)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W) 신청기간 및 처리절차 등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대학원생 (타대 교류생 포함)

 

 

 

2

 

수강취소 신청기간 : 2024. 10. 7.() 09:00~ 10. 14.() 18:00

 

 

 

3

 

대학원과정 수강취소 절차

 

  . 학생지원시스템로그인수업수강취소(정규/계절)정규학기 웹신청에서 수강취소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

  . 수강취소신청서에해당 교과목 담당교수 허가(도장or서명)’받아 학생 소속 학과사무실에 2024. 10. 14.() 18:00 까지 제출

      (타대 교류 대학원생은 학사과로 제출)

  . 승인 처리 일정

 

구분

승인기관

일정

진행·결과 확인 메뉴

1

학생 소속 학과

10. 15.() 10. 17.()

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취소(정규/계절)-수강취소

2

학생 소속 대학

10. 17.() 10. 18.()

3(최종)

학사과

10. 21.()

결과 확인

학생

10. 22.()

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및확인-수강확인

 

 

 

4

 

수강취소 가능 교과목 수 : 2과목 이내

수강취소 이후 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 이상이어야 함
(, 법학전문대학원은 9학점 이상)

 

 

 

5

 

유의사항

 

  . 위 수강취소(W) 기간 외 별도의 취소신청은 받지 않음

  . 수강취소 된 교과목은 성적일람표에 기재되지 않으며 성적평가, 취득학점, 평점평균 산출 등에 반영되지 않음

  .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2024. 10. 22.()부터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수강확인메뉴에서 수강취소 결과를 확인하고 출력하여 보관해야 함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

  .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051-510-1051)로 문의 바람

  . 취소 진행 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때에는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 사무실(전공)로 문의 바람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2024 Fall Semester Education for PNU International Students
배현숙 2024-10-08 09:24:09.723
이전글
[도서관] 2024학년도 2학기 도서관 이용교육 안내(10월)
배현숙 2024-10-02 10:06:16.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