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11.09
수정일
2020.11.09
작성자
강아라
조회수
82

[학부]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 점포 통.폐합 관리 학생증(금융/비금융) 발급 업무 변경 안내

1. 관련 : 학생과-12945(2020.10.23.), 학생과-11953(2020.10.26.), 학생과-12311(2020.11.4.)

2.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 점포 폐점과 온천장역 지점 통합으로 인하여 학생증(금융/비금융) 발급 업무 변경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내용

구분

변경전

변경후

다기능스마트

학생증(금융)

신규(신입생)신청

- 신청장소 : 비대면 및 대면(지점 점포)

- 발급기관 :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

- 신청기간 : 수시

- 배부장소 : KEB하나은행부산대지점

 

 

신규(신입생) 신청

- 신청장소 : 비대면(본인 스마트폰 으로영하나검색 신청)

- 발급기관 : KEB하나은행(카드사)

- 신청기간 : 3, 9

- 배부장소 : 학생과소속 대학 및 학과

   신규(신입생) 신청 기간 외(4~8, 10~2) 학생들은 학생 본인이 직접 온천장역 지점 방문 수령 필요

재발급

- 신청장소 : 대면 신청(지점 점포)

- 발급기관 :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

- 신청기간 : 수시

- 배부장소 : KEB하나은행부산대지점

재발급

- 신청장소 : 비대면(본인 스마트폰 으로영하나검색 신청)

- 발급기관 : KEB하나은행(카드사)

- 신청기간 : 수시

- 배부장소 : 학생 희망 수령지 배송(등기우편) 수령

일반학생증

(비금융)

외국인 또는 본인 인증이 어려운 학생(스마트폰 미소지자)

발급 중단 모바일학생증(대체)

외국인을 포함한 본인 인증이 어려운 학생(스마트폰 미소지자)중에 내국인은 학생과로, 외국인 유학생은 대외교류과로 문의

. 시행일자 : 2020. 11. 9.()부터 예정. .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