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6.11
수정일
2021.06.11
작성자
강아라
조회수
131

[학부]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1. 관련 : 교육혁신과-4871(2021.4.22.)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운영계획 및 주요일정 등 알림」

2.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절차 등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금 납부

1)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기간 : 2021. 6. 14.() 9:00 ~ 6. 16.() 17:00 <3일간>

※ 추가 납부기간 : 2021. 6. 17.(목) 9:00 ~ 17:00 (이후 추가수납 불가)

2) 교과목별 등록금 내역 : <붙임 2>

3) 납부처 : NH농협(단위농협 포함)·KEB하나·KB국민·부산은행

4) 납부방법

- 은행 방문 납부(은행 업무시간 내 납부 가능)

- 현금입출금기(ATM), 인터넷·모바일·텔레뱅킹 등을 통한 가상계좌 입금(기간 중 24시간 납부 가능)

※ 카드 수납 불가, 부산은행 텔레뱅킹 불가

나. 수강취소

1) 수강취소 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정규/계절) → 계절학기 웹신청

2) 수강취소 기간 및 반환금액

구분

신청기간

반환금액

환불예정일

수업개시일 전

΄21. 6. 18.(금) ~ 6. 21.(월)

전액 환불

΄21. 6. 30.(수)

수업일수 1/3선 경과 전

΄21. 6. 22.(화) ~ 6. 30.(수)

2/3 환불

΄21. 7. 9.(금)

수업일수 1/3선 경과 후 ~ 1/2선 경과 전

΄21. 7. 1.(목) ~ 7. 5.(월)

1/2 환불

΄21. 7. 14.(수)

수업일수 1/2선 경과 후

수강취소 신청 불가

-

-

3) 수강취소 승인절차 : 학생 신청 → 학과 승인 → 대학 승인 → 학사과 승인(최종)

※ 학과 및 대학에서는 각 신청기간 이후부터, 3일 이내에 승인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4) 환불계좌 : 학생생활기록부(학생지원시스템-학적)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

 

붙임 1.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안내 1부.

2.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교과목별 등록금 내역 1부. 끝.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