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4.12
수정일
2024.04.12
작성자
김지수
조회수
126

학생 정기주차 실태 조사 결과 안내 및 자진 신고기간 운영 통보

학생 정기주차 실태 조사 결과 안내 및 자진 신고기간 운영 통보

 

1. 학생 정기주차 실태 조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2.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자진 신고기간을 운영하니, 명의를 도용하거나 야간수업을 취소한 학생들은 스스로 정기주차 등록을 해지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간 : '24. 4. 11.(목) ~ 4. 16.(화), 18:00까지

  나. 해지 신청방법 : 해당 학생이 직접 요청서 서식 작성 후 학과 사무실로 제출

  ※ ① 명의도용자: [붙임 1] 작성 후 스캔본을 학과 사무실로 제출

     ② 야간수업취소자: [붙임 2] 작성 후 스캔본을 학과 사무실로 제출

  ※ 주차비 환불 유무: (① 명의도용자) 주차비 환불 없음 / (② 야간수업취소자) 잔여일수 기준 주차비 환불

  다. 제출 방법: [붙임 1] OR [붙임2] 중 해당하는 서식에 작성 후 이메일 제출

  라. 제출처: willd@pusan.ac.kr

 

3. 또한, 위 자진 신고기간 내 위반행위자가 정기주차 등록을 해지하지 않는 경우, 규정에 따라 징계 등 강력히 처분할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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