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02.17
수정일
2023.02.17
작성자
김임곤
조회수
255

2023-1 정기 차량등록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부터 정기 차량등록 신청 방법을 개선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2023학년도 1학기 정기 차량등록 신청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자가 직접 주차신청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기 차량등록 신청방법 개선사항

  ? (본인 직접 신청 및 결제) 기존 기관별로 담당자가 주차요금을 입금받아 합산하여 부산대학교 계좌로 입금하는 방식을 폐지하고, 대상자 본인이 직접 신청 및 결제

  ? (불필요한 서류 제출 불요) 차량 소유주 명의를 제한하지 않고 11차량 원칙으로 등록하도록 하여 자동차등록증 등 서류 제출 불요

 

  . 신청시기: 수시

  . 신청대상: 본인 학번, 교번으로 시스템 로그인 가능자*(, 주차요금 원천징수 대상자인 교직원 제외)

       * 강사, 학생(박사과정생, 특수대학원생, 석사과정생 중 야간강의(6시이후) 수강생, 계약학과생, 수료후연구생), 교직원번호가 주어진 자체직원, 연구원, 최고과정수강생, 명예교수 등

  . 신청방법: 정기주차관리시스템에 본인이 직접 신청 및 결제

     부산대학교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 주소 https://pnuparking.pusan.ac.kr

     신입생은 학번이 부여된 이후(2023. 3. 1.) 신청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긴급한 경우 방문접수 가능
대학본부 동쪽 출입문 오른쪽 임시사무실 서류작성(등록대상 확인 가능한 합격증 또는 학생증 반드시 지참)
입금(15,000/, 최대 6개월, 농협은행 948-05-000700 예금주:부산대학교) 현장 접수(담당자: 방원혁 051-510-1145)

  . 세부내용: 붙임 참고

  . 문의: 총무과 이호철(051-510-1139), 정윤용(051-510-1133)

3. 부산대학교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기타 입주업체 차량, 공사 차량 등)에는 해당 소속 학과·부서(기관)를 통해서 신청서와 입금확인증을 총무과 담당자(이호철) 업무메일 또는 이메일(hochul211@pusan.ac.kr)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 정기주차 신청 안내 1.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