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대학원용입니다.
|
| |
2024학년도 전기(2024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 | ||
|
|
구분 | 세부일정 | 비고 |
심사용 논문, 심사요구서 등 제출 및 심사료 납부 | 2024. 9. 30(월) - 10. 14(월) 18:00
o 박사 제출서류 - 심사용 논문(제본)1부(지도교수에게 승인받을 것) : 최종완성되었을 경우 5부 *교육심리및상담심리전공은 완성본 5부 - [첨부]심사요구서 1부(지도교수날인) - [첨부]연구윤리준수 서약서 1부(지도교수날인) - [첨부]이력서 6부(사진부착) - 연구실적목록[첨부]6부 및 논문증빙자료(첨부참고) - 심사료 입금영수증(30만원, 본인명의로 입금할것) - [첨부]심사위원명단 - 학술활동기록부(상담심리전공만 해당) - 표절방지프로그램 결과(전체) 5부(교육심리및상담심리전공)
o 석사 제출서류 - 심사용 논문(제본)1부(지도교수 확인 받은 것) : 최종완성되었을 경우 3부 - [첨부]심사요구서 1부(지도교수날인) - [첨부]연구윤리준수 서약서 1부(지도교수날인) - 심사료입금영수증(10만원, 본인명의로 입금할 것) - [첨부]심사위원명단 - 학술활동기록부(상담심리전공만 해당) | - 심사요구서 제출시 심사용 논문 1부를 먼저 제출하고, 논문심사일 7일전에 최종심사용 논문을 석사3부, 박사5부 제출하며, 제출기한 미준수시 심사를 불허한다.
- 심사료 입금 계좌 : 농협, 302-1778-0575-91 (김회용) - 상담전공의 경우 학술활동기록부의 활동내역을 다 채우지 못할 경우 심사를 불허한다. 학술활동기록부 활동내역을 작성 후 지도교수에게 날인을 받고, 학과로 제출해야 한다.
- 2021.2학기부터 교육심리및상담심리전공 박사과정 학생은 심사요구서 접수시 심사용 논문을 완성하여 논문 5부(제본), 표절방지프로그램 결과 5부를 함께 제출해야 함. |
논문발표 및 심사 | o 박사 : 개인별 일정에 따름 * 개인별 일정이 확정되면 학과로 알릴 것 o 석사 : 전공일정에 따름(변경될 수 있음) - 사철학/과정방법/행정사회평생 : 추후 공지 - 심리상담 : 2024. 12. 5(목)10:00확정 o 최종심사용 논문(석사3, 박사 5부) o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결과(전체출력, 석사3, 박사 5부) | ·논문심사일 7일전에 최종심사용 논문과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결과표를 심사위원수만큼 학과로 제출, 박사과정은 학과에서 접수도장을 받은 후 심사위원에게 직접 전달 ·표절방지프로그램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pusan.ac.kr)- 연구?학습지원?Turnitin 활용 |
최종인준날인논문 (학생) | 2025. 1. 2.(목)18:00까지 o 석사, 박사 : 최종인준날인논문 1부 | 학생이 직접 학과에 제출 (논문작성지침 및 서식 반드시 확인) |
최종논문 제출 - 개인별로 도서관 제출 | o 최종논문(인쇄본) - 제출일시: 2025. 2. 4.(화) 09:30 ~ 17:30 (당일에 한함) - 제출장소: 중앙도서관 1층 로비 - 제출부수: 3부, 인준지 심사위원 날인 원본
ㅇ 논문 파일 - 제출기간: 추후통보(추후 안내) - 제출방법: 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제출 | 학생→중앙도서관 제출 |
논문 공표 | 박사학위를 받은 자는 그 받은 날로부터 1년 이내에 교육부장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공표하여야 한다.(「학사운영규정」제60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