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1.06.10
- 수정일
- 2021.06.10
- 작성자
- 정성경
- 조회수
- 225
[수업]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절차 알림
2021학년도 여름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절차 등을 아래와 같이 알립니다.
가. 등록금 납부
1)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기간 : 2021. 6. 14.(월) 9:00 ~ 6. 16.(수) 17:00 <3일간>
※ 추가 납부기간 : 2021. 6. 17.(목) 9:00 ~ 17:00 (이후 추가수납 불가)
2) 교과목별 등록금 내역 : <붙임 2>
3) 납부처 : NH농협(단위농협 포함)·KEB하나·KB국민·부산은행
4) 납부방법
- 은행 방문 납부(은행 업무시간 내 납부 가능)
- 현금입출금기(ATM), 인터넷·모바일·텔레뱅킹 등을 통한 가상계좌 입금(기간 중 24시간 납부 가능)
※ 카드 수납 불가, 부산은행 텔레뱅킹 불가
나. 수강취소
1) 수강취소 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정규/계절) → 계절학기 웹신청
2) 수강취소 기간 및 반환금액
구분 | 신청기간 | 반환금액 | 환불예정일 |
수업개시일 전 | 6. 18.(금) ~ 6. 21.(월) | 전액 환불 | 6. 30.(수) |
수업일수 1/3선 경과 전 | 6. 22.(화) ~ 6. 30.(수) | 2/3 환불 | 7. 9.(금) |
수업일수 1/3선 경과 후 ~ 1/2선 경과 전 | 7. 1.(목) ~ 7. 5.(월) | 1/2 환불 | 7. 14.(수) |
수업일수 1/2선 경과 후 | 수강취소 신청 불가 | - | - |
3) 수강취소 승인절차 : 학생 신청 → 학과 승인 → 대학 승인 → 학사과 승인(최종)
※ 학과 및 대학에서는 각 신청기간 이후부터, 3일 이내에 승인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4) 환불계좌 : 학생생활기록부(학생지원시스템-학적)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