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1.10.21
수정일
2011.10.21
작성자
문기훈
조회수
17489

[필독] 홈페이지 사용 관련, 사용신청

홈페이지의 사용 웰컴

 

홈페이지 - 공지사항 및 학과게시판은 회원 관계없이 전체 읽기 가능

 

                 해당게시판에 권한이 없습니다 라는 내용이 뜨는 게시판은 로그인해야 가능합니다.

          

   ◆ 로그인 방법 ◆

 

     1) 교직원(교수, 조교, 시간강사) - ID: 교직원 번호 /  비밀번호: PIP 접속 비밀번호

     2) 학생(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졸업생) -  ID: 학번 / 비밀번호: 학생지원시스템접속 비번              

 

 

 

특히!! 강의 자료실의 이용에 대한 권한 신청은

 

sw_kim@pusan.ac.kr 로 부탁드립니다.

 

내용은

 

학과 / 학번 / 수험번호(신입생의 경우) / 이름 / 홈페이지 가입 ID / 

 

이용할 강의자료실 수강 교과목명과 담당교수  

 

 

로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가입이 안되어 있으신 경우,

 

사용자 검색이 안됩니다.

 

꼭 홈페이지 가입을 우선해 주세요,,

 

문의는 담당자

 

조교 김선웅

 

051- 510 -1771 으로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2011학년도 대학원 및 학부 논문발표 일정(안) 안내-수정
장주연 2011-11-02 00:00:00.0
이전글
2011학년도 남안장학생 신규선발 안내
장주연 2011-10-14 00:00:00.0
RSS 2.0 1752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조회수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학년도 지도교수 배정 명단 장주연 2024.03.11 1 2208
일반공지 [ 일반공지 ] 재이수 성적 제한 완화 알림 장주연 2024.02.21 0 2039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학년도 졸업논문 조 편성 장주연 2024.02.19 0 2931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당해학기 휴학전환신청 전산화(학생지원시스템 신청 방법) 장주연 2023.11.13 0 1994
일반공지 [ 일반공지 ] [교직이수자 필독] 교직과목 수강신청 안내_교직소양과목 이수 변경(전 학년 다 적용) 장주연 2023.11.09 2 1996
전체게시판공지 [ 전체게시판공지 ] [필독] 2023학년도 학부 교육과정 변경 안내 (전 학년 적용 대상) 장주연 2022.12.05 1 4607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2학년도 2학기부터 변경된 PASS 지도교수상담 신청방법 (통합학생역량지원시스템-통합 장주연 2022.11.08 1 2616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부산대학교 증명발급기 위치 및 인터넷증명발급 (교내외 증명서 발급) 방법 알림 장주연 2022.03.04 1 2125
일반공지 [ 일반공지 ] 지질환경과학과 전과(전출사항) 지침[개정]18.6 장주연 2018.06.29 1 5565
전체게시판공지 [ 전체게시판공지 ] 지질환경과학과 졸업요건안내( 졸업논문, 영어인증졸업요건)(개정23.4) 장주연 2018.01.23 4 8329
전체게시판공지 [ 전체게시판공지 ] [필독] 홈페이지 사용 관련, 사용신청 문기훈 2011.10.21 0 17489
1752 2024학년도 1학기 「성인지 교육」이수 안내_교직이수자 필수 새글 장주연 2024.06.10 0 27
1751 2023학년도 후기 석사학위청구논문발표 일정 안내 장주연 2024.05.30 0 37
1750 2024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5.21화 ~6.20 목) 장주연 2024.05.20 2 38
1749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대학원 재입학 일정 안내 장주연 2024.05.16 2 63
1748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봉사활동」 이수 안내 및 학점 신청 장주연 2024.05.14 1 37
1747 2024학년도 교직이수방법 설명회 개최 안내(일반대학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대상) 장주연 2024.05.09 0 62
1746 2024학년도 여름계절수업 교직과목 수강안내 장주연 2024.05.09 1 79
1745 2024학년도 1학기 교직이수자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신청 안내 장주연 2024.05.07 0 45
1744 2024학년도 1학기 [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 신청 안내 장주연 2024.05.02 0 101
1743 2024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실습학기제 한국해양과학기술원 KIOST스쿨 장주연 2024.04.23 3 850
1742 2024학년도 상반기 학부 졸업 대체 모의 토익 실시 안내 장주연 2024.03.28 0 1065
1741 2024학년도 1학기 학부, 대학원(대학원생은 수강취소신청서작성) 수강취소(W)안내 장주연 2024.03.25 1 867
1740 2023학년도 후기 학위청구 논문 심사 계획 및 제출 일정 안내 장주연 2024.03.18 6 1109
1739 2024 도서관 신입생 이용교육( 미교육시 도서 대출 및 열람실 좌석배정 제한) 장주연 2024.03.12 0 1261
1738 2024학년도 지도교수 배정 명단 장주연 2024.03.11 1 2208
1737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봉사활동」 이수 안내문_교직이수자 장주연 2024.03.07 1 1515
1736 2024학년도 교직선발 결과 안내 장주연 2024.03.06 0 1430
1735 재이수 성적 제한 완화 알림 장주연 2024.02.21 0 2039
1734 [추가신청2/21일(수)14시까지]IGC 서포터즈 활동 학부생의 [글로벌지질탐색 및 실습] 장주연 2024.02.19 4 3017
1733 2024학년도 졸업논문 조 편성 장주연 2024.02.19 0 2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