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의 「2023학년도 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심사 일정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학위청구 대상자가 논문작성 지침 및 서식을 준수하여 논문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
구분 | 2023학년도 후기 일정 | 비고 |
학과 간 협동과정 학위종별 변경접수 | 대학원혁신실 별도 시행 |
|
학위청구 논문심사 신청 및 접수 | 2024. 4. 4.(목) 까지 | 학과 접수 |
논문심사위원 추천 및 심사대상자 전산 입력 | 2024. 4. 5.(금) ~ 4. 12.(금) | 학과 |
심사대상자 서류 제출 | 2024. 4. 19.(금) | 대학→대학원혁신실 |
논문심사위원 위촉 및 심사의뢰 | 2024. 5. 1.(수) | 대학원혁신실 |
심사료 총괄표 심사료 지급청구서 제출 | 2024. 5. 10.(금) | 대학→대학원혁신실 |
논문발표 및 심사 | 학과 일정에 따름 | 학과 |
논문심사 결과 전산 입력 | 2024. 6. 17.(월) ~ 6. 28.(금) | 학과 |
최종인준날인논문 제출 | 2024. 7. 5.(금) | 학과 |
논문심사 결과 자료 제출 | 2024. 7. 9.(화) | 학과→대학 |
논문심사 결과 보고 | 2024. 7. 11.(목) | 대학→대학원혁신실 |
대학원위원회 최종 심의 | 2024. 7월 중 | 대학원혁신실 |
최종논문(인쇄본?파일) 제출 | 2024. 8. 6.(화) | 개인별 중앙도서관 제출 |
나. 기타사항
1) 외부 심사위원 정보 수집 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필수
2) 관련 서식으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참고 활용 서식) 추가
3) 심사료 청구서 제출 시 대학별 심사료 지급 청구서 작성 파일(Excel파일)만 제출하도록 변경
※ 교육정보시스템 지급명세서(출력물)는 심사료 미지급 사항 및 심사인원 변동에 따른 단가 반영이 어려움
붙임 1. 2023학년도 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1부.
2. 관련 서식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