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0.03.31
- 수정일
- 2020.04.29
- 작성자
- 박나연
- 조회수
- 783
(추가)대면수업 실시에 따른 안내
(추가)대면수업 입실 및 퇴실 시 유의사항
- 경비실쪽 1개 출입구에서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입실 시, 과제도서실에서 발열 체크, 출입대장 작성 후 건물 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퇴실 시에도 반드시 출입대장에 퇴실시간을 작성하고 나가기 바랍니다. 나중에 혹시라도 확진자 발생 시 자료로 쓰일 것이기때문에 특히 관리학생이 자리를 비우는 점심시간 또는 18시 이후에 퇴실하는 학생은 관리자가 없더라도 퇴실 시간을 반드시 작성바랍니다.
- 첨부 행동지침 파일을 반드시 읽고 유의사항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각 교과목 별로 대면수업에 대한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우리 학과의 일부 실습을 포함한 교과목 대면수업이 시행 예정이니 각 교과목에 따라 공지사항을 잘 확인하여
대면수업 시행 시기 및 유의사항을 잘 지키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대면수업을 위해 학교에 오는 모든 학생들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수업 전 체온계로 발열 체크 예정이며 강의실마다 손소독제를 비치해둘 예정이니 수시로 손소독제를 사용바랍니다.
수업 전 후로 강의실 내에서 마스크를 벗지 말고 되도록 간격을 유지하여 앉기 바랍니다.
음료나 음식을 먹기 위해 마스크를 벗지 않도록 강의실 내 음식물을 절대 가져오지 않기 바랍니다.
반드시 학과사무실에 방문해야할 경우가 아니라면 전화로 연락바랍니다.(510-1711)
+
지난 주말에도 유학생 1명이 확진된 상황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상황이 오래 지속되어 모두들 불편함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반드시 필요한 대면 수업을 실시하다가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대면 수업 자체가 불가능할 뿐더러
우리의 건강이 위협받게 됩니다.
이 점 유의하여 반드시 코로나19 관련 생활수칙을 따라 서로 조심할 수 있도록 합시다.
- 첨부파일
- 다음글
-
확진자 방문 다중이용시설 이용자 대상 검사 계획 안내박나연 2020-05-28 17:10:57.397
- 이전글
-
20-1 지도교수 상담 안내박나연 2020-03-17 09:48:49.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