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9.16
수정일
2021.09.16
작성자
수학교육과
조회수
846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시행 알림

학생지원시스템에 증빙서류 업로드하여 신청하신 후, 학과사무실(051-510-1622)로 꼭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학생이 직접 방문 신청하는 출석인정 신청?허가 절차의 불편함 해소와 업무의 효율적 처리를 위해 해당 절차를 전산화하여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을 시행하오니, 소속 학생에게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요내용

  . 출석인정 신청 및 허가 절차를 온라인으로 처리 가능하도록 프로그램화

현 행

학생

?

학과

?

단과대학

?

학생

?

담당교수

증빙서류

출석인정원

방문 제출

서류 검토 확인

서류 검토 허가 처리

(허가서 발급)

출석인정허가서 제출

출석인정

개 선

학생

?

학과

?

단과대학

?

학생

?

담당교수

증빙서류 전산 업로드

서류 검토 확인

서류 검토 허가 처리

(전산 처리)

출석인정허가서

출력 후 제출

출석인정

 

    

2. 메뉴 및 신청절차

  . 학생

   1)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출석인정신청

   2) 신청절차

  

출석인정신청 화면에서 신청하기버튼 클릭

?

입력항목 기입

(교과목 및 기간 선택, 사유 입력, 첨부파일 업로드 등)

?

입력항목 모두 기입 후

등록버튼 클릭

?

이상 없으면 등록, 이상이 있으면 오류메시지 출력

?

화면 닫기

  

     신청내용 수정은 신청내역 삭제 후 신규입력 해야하며, 삭제는 승인여부가 승인전상태에서만 가능

     승인완료 후 수정사항이 발생한 경우, 기존 신청건과 별도로 재신청하여 출석인정허가 득해야 함

  

  

   

3. 시행일자 : 2021. 9. 1.()

 

 

붙임 1.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사용자설명서(학생용) 1.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