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인정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안내를 잘 읽고 절차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진행 절차
학생 | → | 행정실 | → | 학생 | → | 담당교수 |
①온라인 신청(증빙서류* 첨부) *학생지원시스템-수업-출석인정신청 ②학년별 담당자에게 메일 송부 | 증빙서류 검토 후 승인 처리 | 출석인정허가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수님께 제출 | 출석인정 |
*증빙서류
- 출석인정 사유에 해당하는 증빙서류 (ex. 면접통지서, 진료확인서 등)
- 신청자의 인적사항, 출석을 인정받고자 하는 날짜가 명시되어 있어야 함
2. 유의사항
- 신청 후 행정실의 학년별 담당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어야 처리 가능합니다.
- 신청사유를 정확히 선택해주세요.
→ ex) 취업을 위한 면접("취업(졸업예정자)"), 실습으로 인한 교직과목 결석("야외실습") 등
- 증빙서류는 당일에 한해 인정합니다.
만약 당일 진료가 어렵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결석 전 연락하여 승인을 받은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 담당교수님, 행정실(학년별 담당자)에게 연락, 실습과목인 경우 실습담당 조교에게도 함께 연락
- 증빙서류에 신청자의 인적사항이 명시되지 않은 경우, 출석 인정이 불가합니다.
→ 면접 일정 통보문에 신청자의 인적사항이 명시되지 않은 경우, "면접확인서"를 발급받아 사후 신청
- 경조사로 인한 신청인 경우, 해당사유 증명서류와 함께 가족관계증명서도 첨부하셔야 합니다.
3. 담당자 연락처
가. 승인처리 요청(행정실)
1-2학년 hyejin2@pusan.ac.kr
3-4학년 hjyoon@pusan.ac.kr
나. 실습관련 문의(학과사무실)
1-2학년
3-4학년 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