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19.09.19
- 수정일
- 2019.09.19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238
2019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W) 안내
가. 수강취소 신청(붙임 2 참조)
1) 기간 : 2019. 10. 2.(수) 09:00 ~ 10. 10.(목) 18:00
2) 방법 : 학생지원시스템 → 로그인 → 수업 → 수강취소(정규/계절) → 정규학기 웹신청
나. 수강취소 승인(붙임 3 참조)
1) 절차 : 취소신청(학생) → 신청서 출력(학생) → 담당교수 날인(학생) → 학과 제출(학생) → 학과 승인 → 대학 승인 → 학사과 최종 승인
2) 처리일정
구분 | 승인기관 | 일정 |
1차 | 학생 소속 학과 | 2019. 10. 11.(금) ~ 10. 14.(월) |
2차 | 학생 소속 대학 | 2019. 10. 11.(금) ~ 10. 15.(화) |
3차(최종) | 학사과 | 2019. 10. 16.(수) |
※ 승인 결과 제출(대학→학사과) : 2019. 10. 15.(화) 18:00까지 업무메일로 제출
3) 승인 결과 확인 : 2019. 10. 17.(목)
다. 유의사항
1) 수강취소는 2과목 이내만 가능하며, 수강취소 후 잔여 수강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법학전문대학원은 9학점) 이상이어야 함
2)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051-510-1051)로 문의
3)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진행상황과 결과에 대한 자료를 출력 및 보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
4) 수강취소 승인 결과(학사과 승인 처리 시)를 ‘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으로 알림을 발송할 예정이니, 알림 수신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 설치 후 반드시 로그인하여야 알림 수신 가능
붙임 1. 2019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W) 안내문 1부.
2. 정규학기 수강취소 사용자 설명서(학생용)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