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9.13
수정일
2021.09.13
작성자
고분자공학과
조회수
405

2021학년도 전기 학위논문심사 일정 및 양식

1. 2021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이 결정되었습니다.

각 실험실에서는 이번 학기에 학위논문을 제출할 학생의 명단을 작성하여 917()까지 학과사무실로 통보바랍니다.

 

2. 학위논문심사 제출서류(심사요구서, 심사위원명단, 심사료, 이력서, 연구윤리준수 서약서, 학술회의 발표 증빙,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107()까지 기일 엄수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3. 심사용논문 제출 - 논문작성지침에 따라 작성하여 아래 제출일자에 제본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 1(석사 및 박사과정) - 107()까지 1부 제출

       ?? 2(석사과정) - 128()까지 석사 3부 제출 (박사과정은 개별 일정에 따름)

 

      4. 논문심사위원이 외부심사위원일 경우 은행명, 계좌번호, 주민등록번호 및 주소를 필히 확인하여 심사위원추천서를 서식에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5. 제출서류의 서식파일은 학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하기 바랍니다.

  

      6. 각 실험실에서는 이번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을 학생들에게 연락해 주시고 세부일정을 첨부하여 보내오니 확인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학과로 연락바랍니다.

  

      7. 학위청구논문 심사대상자는 turnitin(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절차 의무화를 시행하오니 논문 표정방지프로그램 결과물을 제출바랍니다.

.

첨부 : 1. 학위청구논문심사일정 및 심사계획, 학위청구논문작성지침

      2. 제출서류(심사요구서, 심사위원추천서, 이력서, 외부심사위원명부, 연구윤리준수서약서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