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인준날인 절차 및 기타 양식(논문제목변경신청서, 논문심사기한연장원, 속표지 및 인준지)

분류
전공
date
2025.12.01
name
과학기술혁신전공
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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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

아래와 같이 최종인준날인 및 양식(논문제목변경신청서, 논문심사기한연장원, 속표지 및 인준지)에 대해 안내하오니, 

우리 전공학생들은 반드시 숙지하여 착오없이 논문심사를 받을 수 있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

 

구분

세부일정

비고

1. 학위청구 논문심사 신청 및 접수

2025. 10. 14.()까지

학생학과

2. 논문심사위원 추천 및 심사대상자 전산 입력

2025. 10. 17.() ~ 10. 24.()

학과

3. 심사대상자 서류 제출

2025. 10. 29.()까지

대학대학원혁신실

4. 대학원위원회 심의

2025. 11. 4.()

대학원혁신실

5. 논문심사위원 위촉 및 심사의뢰

2025. 11. 7.()

대학원혁신실 및 학과

6. 심사료 총괄표 심사료 지급청구서 제출

2025. 11. 14.()까지

대학대학원혁신실

7-1. 논문발표 및 심사

학과 일정에 따름

학과

7-2. 논문심사 결과 전산 입력

2025. 12. 22.() ~ 2026. 1. 2.()

학과

8. 최종인준날인논문 제출

2026. 1. 2.()까지

학생학과

9. 논문심사 결과 자료 제출

2026. 1. 6.()까지

학과대학

10. 논문심사 결과 보고

2026. 1. 8.()까지

대학대학원혁신실

11. 대학원위원회 최종 심의

2026. 1월 중

대학원혁신실

12. 최종논문(인쇄본?파일제출

2026. 2. 3.()

학생중앙도서관

 

 

나. 최종인준날인 논문 제출(25.12.22. ~ 26.1.2.)

: 심사대상자는 최종 인준이 날인된 논문과 아래 서류를 학과사무실로 제출

최종인준날인 논문 제출 이후 논문 제목 등의 변경 불가

인준날인 일자는 반드시 종심 일자와 일치

- 심사보고서의 각 서류와 최종 논문의 인준은 동일한 도장 또는 서명을 사용

 

제출서류(심사대상자 → 학과사무실)

①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② (해당학생) 논문제목 변경신청서 ※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와 최종 논문 제목이 다른 경우 제출 

 (해당학생) 논문심사기한 연장원 ※ 연기는 1회만 가능

④ *최종인준논문 표지(1장)속표지 및 인준지 사본(1장) 

⑤ 최종 논문 파일,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PDF 파일, 인용 및 참고문헌은 제외하여 검사)

→ 학과 메일 staracademy@pusan.ac.kr로 제출

※최종논문은 반드시 지도교수님을 비롯한 심사위원분들께 확인 완료하여야 함.

 

★기타 참고 사항: 인준지 참고 양식 공유

★첨부파일 中 논문제목변경신청서, 논문심사기한연장원, 속표지 및 인준지 : 논문확인 학과장 구태완 교수님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융합학부 학과장: 구태완 교수님(2025.03~2026.02.))


다. 최종논문 제출(도서관/학과 제출용, 2026.2.3.까지)

- 최종논문의 인쇄본과 파일을 도서관에 제출(별도 공지)

- 학과에 인쇄본 1부 제출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