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최종인준날인 및 양식(논문제목변경신청서, 논문심사기한연장원)에 대해 안내하오니,
우리 전공학생들은 반드시 숙지하여 착오없이 논문심사를 받을 수 있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인준날인 논문 제출>
: 심사대상자는 최종 인준이 날인된 논문과 아래 서류를 학과사무실로 제출
- 최종인준날인 논문 제출 이후 논문 제목 등의 변경 불가
- 인준날인 일자는 반드시 종심 일자와 일치
- 심사보고서의 각 서류와 최종 논문의 인준은 동일한 도장 또는 서명을 사용
제출서류(심사대상자 → 학과사무실) |
①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
② (해당학생) 논문제목 변경신청서 ※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와 최종 논문 제목이 다른 경우 제출 |
③ (해당학생) 논문심사기한 연장원 ※ 연기는 1회만 가능 |
④ *최종인준논문 표지(1장), 속표지 및 인준지 사본(1장) |
⑤ 최종 논문 파일, 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PDF 파일, 인용 및 참고문헌은 제외하여 검사) → 학과 메일 staracademy@pusan.ac.kr로 제출 ※최종논문은 반드시 지도교수님을 비롯한 심사위원분들께 확인 완료하여야 함. |
★기타 참고 사항: 인준지 참고 양식 공유
★첨부파일 1-1.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 논문확인 학과장 구태완 교수님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융합학부 학과장: 구태완 교수님(2025.03~2026.02.))
<최종논문 제출(2025.8.5.까지)>
: 최종논문의 인쇄본과 파일을 도서관에 제출(별도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