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 다양한 마이크로콘텐츠의 개발 및 공유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 교육환경에서 교사들에게 요구되는 새로운 역량을 함양
- 단순한 마이크로콘텐츠 공유를 뛰어넘어 교육과정으로 체계화하여 순환적 인증시스템 구축
※ 부산대학교 미래교육원의 특화과제 중 하나로 부산대학교 디지털 교육 특화사업인 마이크로 콘텐츠를 이용하여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요구에 맞는 마이크 교육과정을 이수하여 마이크로 크리덴셜을 인증받는 시스템과 연계
운영원칙
현장 근거 학습지원 |
|
---|---|
리스킬링(Reskilling)과 |
|
학습자 주체적 학습 |
|
학습자와 교육자의 |
|
비형식 교육지원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