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공과목 등 1차 폐강강좌 공고 및 1차 수강정정 안내

date
2024.08.29
name
고고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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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공과목 등
1차 폐강강좌 공고 및 1차 수강정정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공과목 등 1차 폐강 강좌 및 수강정정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과 추가 수강신청 및 정정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차 수강정정기간 이후 개설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강좌는 2(최종)폐강될 수 있습니다.

수강권 양도 근절을 위해 수강권 양도 신고센터를 운영하며, 수강권 양도사실이 적발될 경우 징계 처분, 수강신청 내역 삭제 등 엄중 조치할 예정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고방법 : 양도 목격 증빙자료(게시글 캡처화면 등)와 신고인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 shooimi@pusan.ac.kr(교육혁신과 학부 수업담당)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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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일정

 

 

구분

주요내용

1차 폐강강좌 공고

1차 수강정정

1차 폐강강좌 공고(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8. 27.()

1차 수강정정 : 9. 2.() 08:00 ~ 9. 6.() 17:00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정규학기수강신청

대상 : 학부생, 타대생

1차 수강정정기간 이후 수강신청정정 불가

2차 폐강강좌 공고

2차 수강 정정

2차 폐강강좌 공고(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9. 13.()

2차 수강정정 : 9. 19.() 10:00 ~ 9. 20.() 17:00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정규학기수강신청

대상 : 2차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수강취소(W)

10. 4.() 09:00 ~ 10. 11.() 18:00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수업 수강취소 정규학기웹신청

2과목 이내 취소 가능하며, 수강취소 시 다음 학기학점 이월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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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수강정정

 

  . 기간 : 2024. 9. 2.() 08:00 ~ 9. 6.() 17:00

  . 대상 : 1차 폐강강좌 신청자, 학부생(복학예정자 및 학사학위취득유예자 포함), 타대생, 교환학생

      1차 폐강강좌 : 붙임 1 참고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정규학기수강신청 [수강신청바로가기]

    - 1차 수강정정기간에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삭제 모두 가능

    - 2차 수강정정기간에는 2차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만 정정할 수 있으므로, 대상자가 아닌 경우 2차 수강정정기간에 정정 불가함.

  . 복학 예정자의 수강신청

    - 복학 예정자도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신청 가능

    - , 임시출석부 및 확정출석부를 각각 출력하는 시점까지 복학하지 않을 경우 복학예정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삭제.

 

임시출석부 출력 전 수강신청 내역 삭제 : 2024. 8. 26.() 18:00 이후

확정출석부 출력 전 수강신청 내역 삭제 : 2024. 9. 20.() 18:00 이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였으나 임시출석부 출력 전 복학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2024. 8. 26.()에 수강신청 자료가 삭제되며, 복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1차 수강정정 기간에 다시 수강 신청하여야 함.

    - 군 복학자는 수업일수 1/3선까지 소속대학을 통해 수강신청 가능

  . 학사학위취득유예자의 수강신청

    - 졸업요건 충족 전 이수한 과목 중 F등급 과목만 재이수 가능

    - 재이수가 아닌 과목을 이수할 경우 일반선택학점으로만 인정

    - 수강내역 변동 발생 시, 수강신청(정정) 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달라질 수 있음.(관련 문의처 : 재무과 051-510-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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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수강지도(필수 이수 교과목, 졸업이수학점, 전과 후 교과목 이수 등) : 소속 학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과목 문의(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교과목코드 또는 분반을 정확하게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 교과목 개설학과(기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간표 변경으로 인한 수강신청과목의 시간이 중복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제적대상자가 되니 유의바랍니다.

  . 수강신청은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하여야 하며, 수강신청 결과는 수강확인 메뉴(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내용을 보관(출력 또는 화면캡쳐)여 과목의 누락이나 수강 오류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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