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2차(최종) 폐강교과목 통보 및 수강정정 안내/ (Graduate) 2nd(Final) Canceled Courses and Add & Drop Period in the Fall Semester of 2024
- date
- 2024.09.19
- name
- 오정선
- view
- 60
|
| |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2차(최종) 폐강교과목 통보 및 수강정정 안내 | ||
|
|
2024학년도 2학기 2차(최종) 폐강 교과목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폐강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수강정정 및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
| 2차 수강정정 |
※ 위 기간 외 별도의 수강정정 기간이 없음을 유의
나. 대상
- 2차 폐강 교과목 수강신청자 ※ 폐강 강좌 목록(붙임파일) 참조
- 수업시간 변경에 따른 수업시간 중복 수강신청자
- 군 제대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2차 수강정정기간 전까지 한 강좌도 수강신청하지 못한 자
다. 수강정정 방법 (web방식)
❍ 학교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로그인 → 수업 → 수강신청 및 확인(수강신청 시 위 수업 메뉴의“수강편람 → 대학원 수강편람”참조)
2 |
| 유의(안내)사항 |
가. 수강정정은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하여야 하며 수강정정 결과에 대해서는 학생이 확인·점검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함(학교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내용을 출력 보관)
나. 2024. 9. 23.(월) 09:00 이후 확정출석부가 배부되며, 복학기간에 복학하지 않고 수강신청한 학생의 수강신청 자료는 확정출력부 출력 전 삭제 처리됨
다. 수강지도(전공 이수, 교과목 이수, 졸업학점 등)는 소속 학과사무실로 문의
라. 학생지원시스템 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제한인원 초과”메시지가 뜰 경우“교과목 개설학과”로 문의
※ 교과목 개설학과는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편람에서 확인 (개설학과 연락처 : 홈페이지 상단 “통합 검색”에서 검색 가능)
마.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을 하지 않으면 제적됨
바. 특수대학원 및 전문대학원생은 아래 해당 사무실 문의 후 수강정정
- 경영대학원 : ☎510 - 1652
- 경제통상대학원 : ☎510 – 3522
- 금융대학원 : ☎510 – 1093
- 교육대학원 : ☎510 – 1382~3
- 산업·환경대학원 : ☎510 – 1391~2
- 행정대학원 : ☎510 – 1373
- 기술창업대학원 : ☎510 – 1369
- 융합의생명과학대학원 : ☎510 – 8395
- 국제전문대학원 : ☎510 - 1663
- 법학전문대학원 : ☎510 – 1574~5
- 치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과(양산캠퍼스) : ☎510 - 8206~7
- 한의학전문대학원(양산캠퍼스) : ☎510 – 8403~5
- 데이터사이언스전문대학원 : ☎510 – 7187
- 대학원혁신실(일반대학원 일반선택) : ☎510 – 1949
- 연구진흥과(연구윤리 및 연구관리) : ☎510 – 3323
- 연구윤리센터(생명윤리) : ☎510 – 3677
|
| |
(Graduate) 2nd(Final) Canceled Courses and Add & Drop Period in the Fall Semester of 2024 | ||
|
|
This is a notice for Graduate students regarding the 2nd(Final) canceled courses and the Add & Drop period in the Fall Semester of 2024.
1 |
| 2nd(Final) Add & Drop |
A. Application Period: 2024. Sept. 19th(Thu) 10:00 ~ Sept. 20th(Fri) 17:00
※ Make sure this is the last chance to add and drop the courses
B. Eligibility
- Students who registered for the 2nd canceled courses ※ Refer to the attachment for the canceled courses
- Students with overlapping courses due to changes in class hours
- Students who could not apply for a course at all due to specific reasons, such as returning to school from the military
C. How to Apply (web)
❍ PNU Website → Onestop → Log in → Courses → Course Registration & Confirmation (Refer to the "Course Cata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