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YEARS
- 2022 YEARS
- 2020 YEARS
- 2019 YEARS
- 2018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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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rching for Ontological Security via Homeland Media Use: The Case of Korean Temporary Visa-Status Migrants in the United States. Journal of Communication Inquiry, Sage Publications, 2018-10
권 42 호 4 페이지 404 ~ 422
공동저자정보 -
Early Childhood and Media Representation: How does South Korean Animation Pororo the Little Penguin Reproduce Patriarchal Family Ideology?. ANIMATION-AN INTERDISCIPLINARY JOURNAL, SAGE Publications, 2018-07
권 13 호 2 페이지 116 ~ 130
공동저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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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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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ctive Memory of Japanese Military ‘Comfort Women’ and South Korean Media: The Case of Television Dramas, Eyes of Dawn (1991) and Snowy Road (2015). ASIAN WOMEN, 숙명여자대학교 아시아여성연구소, 2017-09
권 33 호 3 페이지 87 ~ 110
공동저자정보 -
Feeling bad can be good?: audience research on Korean reality makeover shows, Get It Beauty and The Body Show. CRITICAL STUDIES IN MEDIA COMMUNICATION, ROUTLEDGE TAYLOR & FRANCIS LTD, 2017-05
권 0 호 0 페이지 000 ~ 000
공동저자정보 -
Emotion matters: What happens between young children and parents in a touch screen world. INTERNATIONAL JOURNAL OF COMMUNICATION, USC ANNENBERG PRESS, 2017-02
권 0 호 0 페이지 000 ~ 000
공동저자정보 -
Gendering the authenticity of the military experience: male audience responses to the Korean reality show Real Men. MEDIA CULTURE & SOCIETY, SAGE PUBLICATIONS LTD, 2017-01
권 39 호 1 페이지 000 ~ 000
공동저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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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 YEARS
- 2012 YEARS
- 2023 YEARS
- 2022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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벡터 그래픽 기반 단계별 모션 블러 적용에 따른 시청자 선호도 연구 - 모션 그래픽의 Basic 모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2022-08
권 27 호 3 페이지 99 ~ 108
공동저자정보 -
모션그래픽 기반 프레임레이트와 모션블러의 시각적 인지 반응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2-06
권 7 호 2 페이지 106 ~ 116
공동저자정보 -
메타버스 기반 한국관광공사 관광 콘텐츠 사례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2022-04
권 79 페이지 335 ~ 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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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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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의 사용자를 위한 한국,일본 스마트양식장 사례 GUI접근성 평가 및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2021-10
권 77 페이지 85 ~ 96
공동저자정보 -
퍼지 종합 평가(FCE)를 이용한 대학 아이덴티티 평가모델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09
권 6 호 3 페이지 312 ~ 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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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대 대학 심벌마크 리뉴얼 전후의 선호도 비교 및 평가모형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2021-05
권 26 호 2 페이지 39 ~ 48
공동저자정보 -
대학 글로벌화 이미지 향상을 위한 UBI(University Brand Identity)에 대한 선호도 연구 -중국학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2021-04
권 75 페이지 371 ~ 3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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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 YEARS
- 2019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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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기반 상-하향식 플로팅 홀로그램 시청 구간별 영상 콘텐츠의 현존감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2019-02
권 24 호 1 페이지 69 ~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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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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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하향식 플로팅 홀로그램 디바이스 영상 콘텐츠 구현. 한국디자인포럼,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2018-02
권 23 호 1 페이지 67 ~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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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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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F(2m) 상의 여분 표현을 이용한 낮은 지연시간의 몽고메리 AB2 곱셈기. 대한임베디드공학회논문지 , 대한임베디드공학회, 2017-02
권 12 호 1 페이지 11 ~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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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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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야간의 옥외 HD전광판 영상 콘텐츠에 적합한 휘도 연구 -부산 사직야구장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 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 2015-09
권 14 호 3 페이지 129 ~ 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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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4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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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l-adhesive RGD peptide-displaying M13 bacteriophage/PLGA nanofiber matrices for growth of fibroblasts. Biomaterials Research(생체재료학회지), Korean Society for Biomaterials, 2014-10
권 18 호 4 페이지 114 ~ 120
공동저자정보 -
PLGA nanofiber membranes loaded with epigallocatechin-3-O-gallate are beneficial to prevention of postsurgical adhesions. INTERNATIONAL JOURNAL OF NANOMEDICINE, DOVE MEDICAL PRESS LTD, 2014-08
권 9 호 1 페이지 4067 ~ 40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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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3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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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시력 장애 학우의 특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 보조공학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교육자용 강의 S/W와 저시력인용 수강 S/W의 기능 및 UI 설계 -. 디지털디자인학연구,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 2013-10
권 13 호 4 페이지 343 ~ 350
공동저자정보 -
최적의 사용자 편의를 위한 실시간 심건강 모니터링 서비스 시스템 설계 및 UI 디자인. 디지털디자인학연구,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 2013-07
권 13 호 3 페이지 573 ~ 580
공동저자정보 -
기약 AOP를 이용한 GF(2m)상의 낮은 복잡도와 지연시간을 가지는 비트-병렬 시스톨릭 곱셈 구조. 한국정보기술학회 논문지, 한국정보기술학회, 2013-03
권 11 호 3 페이지 133 ~ 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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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 YEARS
- 2011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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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인식 기반 인터랙티브 디지털 콘텐츠 구현 및 사용 편의성 분석. 디지털디자인학연구,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 2011-01
권 11 호 1 페이지 265 ~ 274
공동저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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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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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연상단어를 활용한 증강기억 시스템.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한국인터넷정보학회, 2010-12
권 11 호 6 페이지 41 ~ 50
공동저자정보 -
사용자의 감성에 동조화된 로봇의 감정 표현 디자인 및 구현. 디지털디자인학연구,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 2010-10
권 10 호 4 페이지 513 ~ 522
공동저자정보 -
Appropriate SACK Handling for Temporary Disconnections in a Wireless Multi-Homed Environment. IEEE COMMUNICATIONS LETTERS, IEEE-INST ELECTRICAL ELECTRONICS ENGINEERS INC, 2010-10
권 14 페이지 984 ~ 986
공동저자정보 -
사용자와 증강현실 캐릭터의 감정 인터랙션 구현. 디지털디자인학연구,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 2010-04
권 10 호 2 페이지 55 ~ 63
공동저자정보 -
사용자와 캐릭터가 상호작용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 구현. 디지털디자인학연구,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 2010-01
권 10 호 1 페이지 101 ~ 109
공동저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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