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 1. 미션, 비전 및 목표
1.1 미션과 비전
1.2 목표와 장기계획
1.3 홍보와 보완
기준 2. 학습목표 및 성과 관리
2.1 학습목표
2.1.1 학습목표의 기대 사항
2.1.2 학습목표의 공식화 및 체계화
2.1.3 학위과정/전공별 학습목표의 설정
2.1.4 학습목표의 설정 주체와 의사소통
2.2 학습 성과 관리
2.2.1 학습 성과 평가 방법
2.2.2 학습 성과 평가의 객관적 측정도구 및 순차적 평가
2.2.3 학습목표 달성 여부를 파악하는 학습 성과 관리
2.2.4 학습 성과 평가 결과의 교육과정 반영
기준 3. 교육과정과 수업
3.1 교육과정 운영의 틀
3.1.1 교육과정 운영
3.1.2 과목 신설 및 폐지
3.2 전공 교육과정의 틀
3.2.1 경영학 학사과정
3.2.2 일반대학원 경영학 석사 과정
3.2.3 일반대학원 경영학 박사 과정
3.2.4 경영대학원 또는 경영전문대학원 석사 과정
3.3 수업운영 관리
3.3.1 수업
3.3.2 강의계획서
3.3.3 강의평가 및 새로운 강의기법
3.3.4. 인턴십 프로그램(학부)
기준 4. 학생
4.1 학생 선발 및 졸업 기준
4.1.1 신입학 및 편입학 기준
4.1.2 전과/복수/이중/부전공 선발기준 및 관리(학부)
4.1.3 졸업기준 및 절차
4.1.4 졸업기준 충족 확인시스템
4.2 학생 지원 및 복지
4.2.1 학과 적응 프로그램
4.2.2 교과외 활동 지원 프로그램
4.2.3 상담 및 지도
4.2.4 장학금
4.2.5 학생지원 정보 및 관리
4.3 취업 지원 및 졸업생 관리
4.3.1 취업현황 분석
4.3.2 취업 지원 서비스
4.3.3 졸업생 관리 및 지원
기준 5. 교수
5.1 교수의 수
5.1.1 교수 1인당 학생 수
5.1.2 전임 및 비전임 교수 담당 강좌 비율
5.1.3 전임교수 담당 강좌 비율
5.1.4 전임 및 비전임교수 강의 부담(시수)
5.2 교수의 자격
5.2.1 학문적 또는 전문적 자격을 갖춘 교수의 강의 비율
5.2.2 학문적 자격을 갖춘 교수의 강의 비율
5.2.3 대학원 전임교수의 연구실적
5.3 교수의 충원, 평가 및 지원
5.3.1 교수충원 제도
5.3.2 교수업적평가 제도
5.3.3 교수개발 지원
기준 6. 시설 및 교육환경
6.1 시설 및 장비
6.2 행정 및 재정 지원
기준 7. 지속적 개선